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컬럼비아, 디자인에 기능성 더한 피싱웨어 소개

“3밀 법칙에 따른 비대면 레저활동 낚시 각광… 아웃도어, 피싱 라인 제품 주목”

2020-07-17 10:07 출처: 컬럼비아

왼쪽부터 컬럼비아 터미널 디플렉터 제로 후디, 타이달 디플렉터 제로 후디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7일 --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2030 낚시족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하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피싱웨어를 소개한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2030세대가 늘면서 중장년층의 취미로 여겨졌던 낚시가 젊어지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의 증가와 코로나 장기화로 ‘3밀(밀폐·밀집·밀접)’을 피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찾는 젊은 층에 낚시가 각광받고 있는 것.

컬럼비아의 ‘PFG(Performance Fishing Gear)’는 낚시에 최적화된 기술력에 스타일을 더한 피싱웨어 전문 라인이다. 남성용 제품인 ‘터미널 디플렉터 제로™ 후디’와 여성용 제품인 ‘타이달 디플렉터 제로™ 후디’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옴니쉐이드™ 썬 디플렉터(OMNI-SHADE™ SUN DEFLECTOR)’ 기술력을 적용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매 안쪽에 엄지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고리와 얼굴을 감싸주는 넥게이터, 후드를 부착해 활동성을 높이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컬럼비아 자체 냉감 기술인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와 흡습속건 기술인 ‘옴니위크™(OMNI-WICK™)’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하고 청량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컬럼비아는 낚시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취미 활동으로 떠오르면서 낚시용품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낚시에 최적화된 기능성 의류인 피싱웨어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야외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