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중국의 특별한 문화 유산과 자연의 경이로움 발견

2021-01-13 14:40 출처: Linguitronics Co., Ltd.

상하이--(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13일 -- 문명의 개화 이래 인류는 놀라운 랜드마크를 무수히 만들어 왔고 자연과 시간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환경을 형성해 왔다.

중국은 문화 유산과 자연의 경이로움이 가득한 나라다. 웅장한 고대 도시 양저부터 판징산, 우이산에 이르기까지 꼭 탐험해볼 만한 아름다운 명소가 즐비하다. 유튜브(YouTube)에서 그 아름다움을 둘러볼 수 있다.

고대도시 양저

유네스코(UNESCO) 세계유산에 등재된 저장성의 고대도시 양저는 중국의 역사적 과거를 엿볼 수 있는 창을 제공한다. 5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3.66km 길이의 거대한 고고학 유적지는 공동 묘지, 곡물 창고, 정교한 수로가 설치된 으리으리한 단지로 구성돼 있다. 유적지 근처에는 유물을 관람하고 중국의 과거를 더 탐색해볼 수 있는 박물관이 있다. 양저를 보호하기 위해 원격 감지 무인항공기(UAV)가 유적지를 순찰하며 안전을 유지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의 교통이 제한됐다.

판징산

구이저우성 퉁런의 하늘을 찌를 듯 솟은 판징산은 우링산맥의 정상이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바위 봉우리는 독특한 열대 생태계와 800종의 방대한 생물 다양성으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손수건 나무(Dove tree)와 중국 튤립나무부터 지역 고유의 구이저우 황금 원숭이까지 판징산은 야생 생물로 가득하다. 중국은 이 놀라운 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해 환경보호와 개발 간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지속가능한 지역 사회 경제 발전을 장려해 왔다.

우이산

고대 사원과 수도원이 산재하고 구불거리는 에머랄드빛 강이 가로지르는 푸젠성 우이산은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자연유산인 이 영적 장소는 고대 민문화와 주자 신유학의 산실이다. 중국은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어업을 규제하며 생태적 균형을 유지하는 기술을 활용해 우이산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국은 아름다운 자연 문화 유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경이로움을 보호하는 것은 다음 세대에 이 유산을 계승하기 위한 것이며 동시에 세계적으로도 의미가 크다. 지구상의 경이로움을 보존하는 것은 인류 전체의 책임이며 모두를 위해 이 사명을 추구해야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20055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