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오아시스블록 디파이 서비스 ‘OSB CAMP’ 사이트 출시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거래 플랫폼 오아시스블록 디파이 서비스
‘OSB CAMP’를 통해 OSB의 가치 상승과 디파이 시장으로의 영역 확장 기대

2021-01-26 14:00 출처: 오아시스재단

OSB CAMP DeFi service SITE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6일 -- 데이터 거래 및 가치교환이 가능한 차세대 데이터 거래 플랫폼 오아시스블록 프로젝트는 2월 초 오아시스블록 기반 디파이 서비스 ‘OSB CAMP’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블록이 이번에 선보일 OSB CAMP는 현재 가상자산시장에서 가장 주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탈중앙화 금융거래서비스(DeFi) 사이트로, 오아시스블록의 유틸리티 토큰인 OSB의 스테이킹과 디파이풀 참여기능을 제공한다. OSB를 스테이킹할 시 별도의 OSB 보상과 함께 유동성 토큰인 SOSB를 제공하며, OSB와 SOSB를 거래쌍으로 묶어 디파이풀에 참여할 경우 디파이 거버넌스 토큰인 CRA(CARAVAN)를 지분율에 따라 지급한다.

이번 OSB CAMP 서비스는 1차, 2차로 나눠서 출시될 예정이다. 2월 첫째 주 오픈 예정인 1차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스테이킹과 디파이풀 참여 기능을 제공하고, 3월 말 오픈 예정인 2차 서비스는 이더리움 등 이종자산간의 스왑기능 및 이를 위한 새로운 지갑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아시스블록 프로젝트는 각 산업군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종류의 데이터를 인터체인인 오아시스체인을 통해 등록, 검색, 구매, 판매할 수 있는 글로벌 데이터 거래 플랫폼으로, OSB CAMP는 데이터 거래에 사용되는 각 산업군별 토큰의 가치 상승 및 고객들이 사용하는 이종토큰의 손쉬운 교환을 통해 좀 더 쉽게 데이터 거래 시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일환으로 개발됐으며, 향후 사용자 편의성 증진을 위해 계속적인 고도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블록 데이터 거래 서비스는 2021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준비 중이며, 이를 위한 각 산업군별 도메인체인의 구축을 위한 파트너 모집도 진행 중이다.

오아시스재단 개요

오아시스블록은 2018년 이종 산업 간 유용한 데이터와 가치를 거래할 수 있는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거래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오아시스블록은 각 산업군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데이터의 표준화를 통해 유통의 편리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 투명한 데이터 거래 내역의 제공과 데이터 구매자와 판매자, 그리고 각 산업 간 데이터 교환을 통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 등 블록체인 산업 전반에 걸친 이슈를 해결하고자 시작됐다. 오아시스블록은 모빌리티체인, 헬스체인 등 다양한 산업군의 개별 도메인 체인을 연결해 줄 수 있는 오아시스체인을 중심으로 블록체인화된 데이터와 가치를 공유하며, 이를 기반으로 데이터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데이터 거래가 투명하게 이뤄지도록 돕는 데이터 거래 플랫폼으로서 새로운 데이터 거래 생태계의 구축에 그 목표가 있다.

웹사이트: https://oasisbloc.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